2018년 1월 11일 목요일

빨갛게 물든 나뭇잎이 이쁘기도하고 트리같기도 했어요

빨갛게 물든 나뭇잎이 이쁘기도하고 트리같기도 했어요

길 가다가 이렇게 너무 이쁜 나뭇잎이 있는 화분을 발견을 하게 되었는데요.
정말로 빨갛게 물이 든 색감이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들었는데요.
아직 완전하게 나뭇잎들이 빨갛게 다 물든 모습은 아니었긴 했지만은 오히려.
저는 이렇게 군데군데 색이 덜 배여있던 이 모습이 더 이뻐 보이기도 했었는데요.
정말로 너무 이뻐 보이고 제 마음에 들어서 이 식물의 이름을 알고 싶기도 했었어여.
이런 나무 저희 집안에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.
왠지 색감이나 모습이 트리 같다는 느낌도 있었어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