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2월 6일 화요일

요즘엔 유치원도 이런 명찰이 있네요

요즘엔 유치원도 이런 명찰이 있네요

아는 집에 갔다가 이런 유치원 명찰을 보고 넘 귀여워서 사진 한컷을.
찍게 되었는데요.
사실 저 클때에는 중고등학생 때나 이런 명찰을 사용을 했던 것 같은데요.
요즘에는 유치원에서도 이런 명찰을 사용을 하기도 하는 가봐요.
정말로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 느낌이 아닌가요?.
색도 이쁘고 유치원 원복 위에다가 이런 명찰을 달고 다닐 모습을 상상을 하니까.
정말로 더 귀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.
그런데 그 지인분은 사실 처음에는 이 명찰이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도 하네요.
혹시 넘어질때 이 명찰때문에 다칠까 염려가 되었다 하네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